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제36기 정기총회』 개최
김천시지회, 『제36기 정기총회』 개최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지회장 김길영, 이하 김천시지회)는 2월 10일 오전 11시, 김천시장애인회관 3층 강당에서 “제36기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개회식에서는 지회 발전과 회원 유치에 기여한 공로자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35주년 동안의 주요 활동을 조명하는 영상이 상영됐다. 이어진 2부 회의에서는 2025년 사업 결과 및 감사 보고, 결산 심의, 2026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의결이 이루어지며 총회의 공식 일정이 마무리되었다.
김길영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일정 중에도 지회의 미래를 위해 참석해 주신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회 발전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지난해의 값진 성과를 바탕으로 2026년에도 장애인의 복지증진과 권익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선하 경북장애인교육지원 특별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시는 현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장애인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당당한 사회 구성원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정책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시지회는 장애인의 권익 신장과 자립 지원을 위한 다채로운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복지 수준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지회는 현장 중심의 소통을 통해 장애인의 삶의 질을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