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문경제일새마을금고, ‘좀도리 운동’ 통한 후원금·물품 전달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문경제일새마을금고, ‘좀도리 운동’ 통한 후원금·물품 전달

최고관리자 0 3

작은 절약이 큰 사랑으로...

문경제일새마을금고, 좀도리 운동 통한 후원금·물품 전달


f432c25ec6453e3baf55bf00c3fea3a5_1770101119_9178.jpg
 

경북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지회(지회장 박홍진, 이하 문경시지회)23(), 문경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조영식)로부터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좀도리 운동을 통해 마련한 후원금 및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

 

이날 받은 후원금과 물품(50kg 밀가루 1kg, 30부침가루 1kg, 30포 등)250만 원 상당으로, 지역 내 장애인 가정 및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좀도리 운동은 일상 속 작은 절약을 모아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문경제일새마을금고는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박홍진 지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문경제일새마을금고 임직원과 조합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물품과 후원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조영식 이사장은 앞으로도 좀도리 운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며,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