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경주새마을금고로부터 쌀·성금 후원 받아
최고관리자
경주
0
6
01.23 14:31
경주새마을금고로부터 쌀·성금 후원 받아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는 1월 23일, 경주새마을금고로부터 ‘사랑의 좀도리 운동’ ESG 지역사회 공헌 인증기관 후원으로 쌀 15포대와 성금 2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경주새마을금고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통해 지역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후원 물품과 성금은 경주시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태열 지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경주새마을금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받은 물품과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공정하고 투명하게 전달하여 실질적인 생활 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경주새마을금고 전성환 전무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지역 주민과 함께 모은 정성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일상 속 작은 절약과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매년 지역 복지기관과 연계하여 실질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