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지회, 2022년 장애인회원을 위한 복리증진사업 전개
최고관리자
군위
0
801
2022.12.27 09:34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는 지역 장애회원들의 복리증진과 코로나19로 인해 다운된 마음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연중 다양한 복리증진사업을 전개 하고 있다.
올 한해는 코로나로 인해 장애회원들에게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나, 따뜻한 온정의 손길 역시 많은 지원이 있었다. 한국수자원공사 군위댐지사에서 쌀, 두유, 귤, 휴지, 세제 등 다양한 생필품과 경북지체장애인협회에서 마스크를, 우리지회 후원사업으로 미끄럼방지용 양말과 매트 등 지원 받아 독거장애인, 중증장애 회원들의 필요한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수자원공사 군위댐지사에서는 직원들의 한 해 동안 정성을 모아 2021년에는 대전시지체장애인협회 대덕구지회를 시작으로 올해는 군위군의 지체장애인협회를 방문하여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직접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최장태 지회장은 “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많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점점 추위가 다가오고 있지만, 주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로 우리 장애인들에게 희망의 등불을 전해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림과 동시에 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는 장애인들의 복리증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