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지회, 경북콘텐츠진흥원 콘텐츠누림터 전시장에 장애인펴의시설 홍보 카툰 및 여성회원 작품 전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안동
보도자료

안동시지회, 경북콘텐츠진흥원 콘텐츠누림터 전시장에 장애인펴의시설 홍보 카툰 및 여성회원 작품 전시

최고관리자 0 455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안동시지회(지회장 천경철)에서는 경북콘텐츠진흥원와 연계 콘텐츠누림터 전시장에서 6.12()~7.15() 한 달간 장애인편의시설 홍보 및 카툰전시, 여성장애인의 작품전시를 진행 하고 있다.

카툰전시는 장애인을 위한 편의시설 설치를 촉진하고, 장애인·노인·임산부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편의시설 설치 필요성과 공감대를 형성하여 편의시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툰전시와 장애인전용주차구역 홍보도 함께 하고 있다.

경북콘텐츠진흥원 융복합콘텐츠팀 김린아 차장은 많은 이용고객들에게 편의시설 카툰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으며, 장애인의 편의와 권익증진에 늘 앞장서는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안동시지회에 감사를 전하였다.

천경철 지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경북콘텐츠진흥원 콘텐츠누림터을 이용하는 많은분들이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편의시설의 필요성 및 공감대를 형성해 보다 알기 쉽게 장애인 편의시설에 대해 이해시키기에 아주 적절한 역할을 할 것 이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살기 좋은 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