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지회,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와 [사]구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로 부터 후원금품 전달 받아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구미
보도자료

구미시지회,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와 [사]구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로 부터 후원금품 전달 받아

기본관리자 0 1100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와 ()구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는 61(),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지회장 권순종)를 방문하여 20212분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산업재해 장애인을 후원하기 위한 후원금 150만원(온누리상품권), 라면 7박스의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상생협력과 사회적 책임선도라는 경영목표를 달성하고 일상생활 속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사회 각 분야의 산업현장에서 산업재해로 인해 장애를 입은 산업재해 장애인이 장애를 극복하고 장애인의 권리를 향유할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갖게끔 조력해주고자 마련되었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지회장 권순종)어려운 시기에 후원해주신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북지역본부와 ()구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에 감사드리며 후원 취지에 맞게 산업재해 장애인의 자립의지를 고취시키고 권리를 증진하기 위한 곳에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지회장 권순종)는 경북구미시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운영, 지체장애인여성자립지원사업, 지체장애인민원상담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후원문의: 054-453-4447, 054-444-0809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