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 포항시지회, 청년봉사단 다울-곰두리차량봉사대 '포항 청하분회'찾아 합동 봉사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포항
보도자료

[3/30] 포항시지회, 청년봉사단 다울-곰두리차량봉사대 '포항 청하분회'찾아 합동 봉사 실시

기본관리자 0 1138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산하 곰두리청년차량봉사대와 청년봉사단 다울(이하 다울) 회원들은 지난 327일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청하분회를 찾아 합동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합동봉사는 작년 11월 청하분회가 이전한 후 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주거환경을 개선하고자 이뤄졌다. 이날 작업은 수리가 필요했던 지붕을 보수하는 등 내·외관 전체 환경정비 위주로 진행됐다. 분회 컨테이너 사무실은 지회 이용이 어려운 외곽 지역 장애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공용공간으로 이번 공사로 인해 인근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의 불편함이 한층 해소됐다.

다울 이규찬 회장은 지역 장애인들의 불편함을 덜어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휴일에도 함께 동참해준 곰두리차량봉사대 회원들과 다울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울은 2040세대 청년들로 구성된 순수봉사조직으로 지난 20163월 출범한 뒤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곰두리청년차량봉사대는 순수 장애인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봉사단체로 본인들의 몸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지역장애인들을 위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범을 보여 칭송을 받고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