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국제로타리클럽 2630지구 15지역 점촌로타리클럽에 설 선물 전달 받아'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문경장복
보도자료

[2/4]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국제로타리클럽 2630지구 15지역 점촌로타리클럽에 설 선물 전달 받아'

기본관리자 0 3375


국제로타리클럽 2630지구 15지역 점촌로타리클럽(회장 장영우)

"마음은 가까이" 장애인복지관에 설명절 선물 지원 


국제로타리 3630지구 15지역 점촌로타리클럽(회장 장영우)은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장애인가정에 설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제수용 과일과 식용유 등의 선물세트로 가정에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는 필수품으로 구성하여 전달했다.

 

장영우회장은 설 명절에 맞아 심신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감사하다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회와 떨어져 더욱 힘들고 지쳤을 우리 지역 장애인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희망 한다.”고 전했다.

 

장애인복지관 박종훈 관장은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주셔서 지역 장애인들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점촌로타리 클럽은 그동안 장애인 문화나들이, 산타 행사 등 지역 장애인을 위해 봉사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장영우회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초아의 봉사정신을 살려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