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1] 구미시지회,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의 '희망 공간 디자인' 사업 선정되어 회원가정 수리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구미
보도자료

[10/21] 구미시지회,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의 '희망 공간 디자인' 사업 선정되어 회원가정 수리

기본관리자 0 1777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지회장 권순종)는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2020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공부방 만들기 사업 희망 공간 디자인사업에 회원 2가정을 추천하여 대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은 구미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가정을 대상으로 공부방 만들기 사업을 통해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여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아동·청소년들의 학습동기를 강화시켜 학업능력을 향상시키고자 진행되었다.

 선정된 회원 가정에는 신청 아동의 공부방 내 수리, 보수, 도배, 장판 등의 개보수와 책상, 의자, 책장, 수납장 등의 공부방 구성에 필요한 가구가 제공되었다.

  회원 A씨는 아이가 확 바뀐 공부방을 선물받아서 너무 좋아한다.”,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권순종 지회장은 회원 가정 아동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것을 기대하니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과 연계하여 회원 가정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