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 희망나눔2019 전달식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문경장복
보도자료

[12/14] 희망나눔2019 전달식

기본관리자 0 2816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종훈)14일 희망나눔2019(부제: 함께가자, &go) 전달식을 복지관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전달식에는 김재윤 노인장애인복지과장, 엄용대한의원장, 신화물류 김동욱 대표, 박종훈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학생 및 가족 50여명이 참석하였다.

 희망나눔2019 전달식에는 문경시에 거주중인 장애인학생 및 장애인가정을 대상으로 추천받아 선정된 초등생 5, 중고등생 3, 대학생 1, 장애인가정 8명을 대상으로 1인당 50만원씩 총 850만원이 지급되었다.

 희망나눔은 김홍관장께서 28년간 운영해오신 홍익장학회 사업의 뜻을 이어받아 엄용대원장께서 지역에서 얻은 사업수입을 사회로 환원한다는 의미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기위해 4회째 꾸준하게 이어온 사업이다. 올해부터 엄용대원장뿐만 아니라 더불어 함께 나눔을 실천한다는 취지로 동원장식 김범진 대표, 신화물류 김동욱 대표, 박종훈 문경시장애인복지관장께서 동참했다.

한편, 희망나눔회장 엄용대원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행복한 나눔을 펼칠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성장하는데 조그마한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종훈 관장은 󰡒엄용대원장님을 비롯하여 회원분들이 더불어 나눔을 실천한다는 취지로 동참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 더 확대하여 장애인학생 및 장애인가정에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