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2019년 민원편의시설실천대회 및 여성자립지원센터역량강화교육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ECB2ADEC86A1
보도자료

[12/3] 2019년 민원편의시설실천대회 및 여성자립지원센터역량강화교육실시

기본관리자 0 2761

청송군지제장애인협회 장애인편의증진지원센터, 여성자립지원센터(센터장 강의수)123일 소노벨 청송 대강의장에서 청송군 지체장애인들을 대상으로 편의시설 실천대회 및 여성자립지원센터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하였다.

1부 식전공연으로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가 있었으며 개회식에는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이재욱 수석부협회장,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시군지회장, 윤경희 청송군수, 권태준 군의회의장, 경상북도의회 신효광의원, 현시학 이광호, 윤동탁, 최갑선 군의원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개회식 후 윤경희 청송군수의 특강으로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차별받지 않는 인식의 중요성과 장애인과 더불어 잘사는 청송군 건설이라는 주제의 강의는 장애인회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어서 1시부터는 박상화 행복소통전문가의 행복소통 펀 리더십주제로 많은 회원들에 용기를 심어주고 큰 호응을 안겨주었다.

강의수지회장은 오늘 특별히 특강을 해주신 윤경희군수님과 참석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 행사를 통해 장애인 편의시설과 여성장애인 인권보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장애인회원들이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0 Comments
제목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