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5]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국장애인문학제 수상 상금 장애인 위해 후원"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영천
보도자료

[5/15]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국장애인문학제 수상 상금 장애인 위해 후원"

기본관리자 0 3284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홍열)의 이용고객 보호자인 이선희씨가 제14회 전국장애인문학제에서 장애를 가진 자녀를 양육하면서 얻어지는 기쁨을 시로 표현해 운문부분에서 입선했다.


또한 수상 상금 20만원을 지역장애인들의 복지서비스 확대를 위한 성금으로 복지관에 후원해 지역사회에 진한 감동을 전했다.

 

이선희씨는 “장애를 가진 우리의 아이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라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상금은 치료비가 필요한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보람될 것 같아 후원하게 되었다.”고 후원소감을 전했다.

 

이선희씨가 운문부분에서 입선한 제 14회 전국장애인문학제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장애인의 문학적 자질을 발굴하고, 사회참여를 증진시키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특히 이번 문학제에는 장애와 관련한 주제로 297명의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이 총 659편의 작품을 응모해 각자의 실력을 뽐냈다.

 

박홍열 관장은 “이번 후원금 전달은 장애인가족과 함께하면 누구보다 장애인에 대한 이해가 깊은 장애인 가족의 후원금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게 느껴지며, 자신의 가족뿐만 아니라 지역의 많은 장애인들을 함께생각하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소감을전하며 “이번 후원금은 지역의 취약계층 장애인들의 치료비에 소중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