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2025 경주시 지체장애인 송년연찬회」 개최
최고관리자
경주
0
5
3시간전
- 장애인, 활동지원사 초청 -
「2025 경주시 지체장애인 송년연찬회」 개최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 이하 경주시지회)는 12월 17일(수), The-K 경주호텔 대연회장에서 ‘2025 경주시 지체장애인 송년연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을 비롯한 내외빈과 지회 회원, 활동지원사,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약 450명이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식전 공연과 장학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표창 및 감사장 수여, 후원회장·후원회 위촉장 수여와 김태열 지회장의 대회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에서는 만찬과 지역 가수 공연, 회원 노래자랑 등 화합 한마당이 이어졌다.
김태열 지회장은 “한 해 동안 함께 마음을 보태 주신 분들 덕분에 모두가 웃으며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과 이웃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지낼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어울림한마당 봉사회(회장 정관호), 징검다리 봉사회(회장 손희자), 신중년사관학교(이사장 강호원) 생도와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주어 전반적인 행사 진행이 원활하게 이루어졌다.
한편, 경주시지회는 한 해 동안 장애인복지향상과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해 온 회원과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회원 상호 간의 교류와 친목을 도모하여 단결과 화합을 강화하고자 매년 지체장애인 송년 연찬회를 개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