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2025년 여성자립실천대회 및 송년회” 진행
최고관리자
상주
0
5
4시간전
상주시지회, “2025년 여성자립실천대회 및 송년회” 진행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지회장 김진태) 여성자립지원사업은 12월 17일, 상주시 마리앙스 컨벤션에서 ‘2025년 여성자립실천대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진행된 여성자립지원사업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고, 회원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지난 3월 경북 대형산불로 인해 2025년 1월 1일 선임된 제14대 김진태 지회장의 취임식 취소로 인하여 취임 인사도 겸하여 내빈과 회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각계각층에서 후원품이 전달되어 행사를 빛내주었다.
행사에는 강영석 상주시장, 상주시의회 의장, 오태희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장 등 주요 인사가 함께했다. 1부 기념식에는 봉사활동과 조직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상주시장 표창, 상주시의회 의장 표창,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장 표창,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상주시지회장 표장이 각각 수여됐으며, 여성자립지원사업 프로그램 결과 발표가 진행되며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고 2부 행사에서는 어울림한마당을 통하여 회원들 간의 교류의 시간이 되었다.
대회사를 전한 김진태 지회장은 “뜻깊은 시간을 회원들과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여성자립지원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