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청도장애인복지관 「청도군장애인복지관」 개관 기념식 개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청도
보도자료

[4/25]청도장애인복지관 「청도군장애인복지관」 개관 기념식 개최

기본관리자 0 2616

청도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제근)425()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김광환 중앙회장과 청도군 이승율 군수, 청도군의회 박기호 의장을 비롯해 내·외 기관단체장 및 장애인단체·시설 회원 등 700여 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청도군장애인복지관 개관 기념식을 가졌다.

 

개관 기념식에는 식전공연(농악공연, 민요공연, 국악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감사패 전달, 개관사, 기념사, 축사, 테이프 커팅, 시설라운딩 순으로 진행됐다.

 

날 김광환 중앙회장은 평소 지역 장애인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청도군장애인복지관 건립에 크게 기여한 이승율 청도군수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광환 중앙회장은청도는 아름다운 생명고을, 역동적인 민생청도를 군정 구호로 외치며 군민 편의 중심의 복지, 군민이 주인이 되는 휴먼시티 맞춤형 복지를 펼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와 발맞추어 청도군장애인복지관도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도 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열과 성을 다할 것이며, 그러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협조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 이승율 청도군수는오늘 행사를 갖게 되어 누구보다 감격스럽다. 복지관 운영이 내실있고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하겠다.”는 당부와장애인 여러분은 재활과 참여 확대를 통해 장애인에게 도전의 기회를 가지시고, 복지관이 여러분들에게 희망과 용기의 복지 요람이 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 소통의 장애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도군장애인복지관은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중앙회장 김광환)에서 수탁 운영 하며, 경상북도 13개의 군 중에서 3번째로 장애인복지관을 개관하게 되었다.

 

청도군장애인복지관은섬기는 마음으로관훈을 바탕으로 청도지역 장애인의 역량강화를 위한 사회, 심리, 교육, 의료, 직업서비스 등과 사회통합 환경조성을 위한 권익옹호, 가족지원, 지역사회조직, 인식개선사업 등을 통해 장애인의 사회참여와 자립을 지원하고자 한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