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게이트볼 교실 활발히 운영 중
최고관리자
경주
0
44
07.22 09:14
게이트볼 교실 활발히 운영 중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는 지역 장애인의 건강 증진과 여가 활동 활성화를 위해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게이트볼 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게이트볼 프로그램은 3월 10일부터 11월 24일까지 총 28회기로 계획되어 있으며, 7월과 8월 무더위 속에서도 방학 없이 매주 꾸준한 연습이 이어지고 있다.
참여자들은 뜨거운 열정과 팀워크로 기량을 높이며, 지난 5월 25일 열린 경북장애인체육대회에서는 은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경주시지회 게이트볼 교실은 전 김철이 회장과 곽승녀 총무의 헌신과 노력으로 탄탄한 기반을 다졌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활발하고 체계적인 운영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2025년 7월 임시총회를 통해 회장에 최심해 씨가 선출되었고, 총무 박경숙을 중심으로 부회장·이사·감사 체제를 갖추며 조직을 새롭게 정비하였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에는 월례회를 실시해 사업 운영의 체계성과 참여자 간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는 다양한 지역 및 도 단위 경기에도 적극적으로 출전해 선수들의 기량을 향상시키고, 자신감 회복과 사회참여의 기회도 넓혀갈 예정이다.
경주시지회는 앞으로도 장애인의 건강한 삶과 활발한 사회참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