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따뜻한 이웃의 손길을 나누다”김장행사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따뜻한 이웃의 손길을 나누다”김장행사 실시

최고관리자 0 56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따뜻한 이웃의 손길을 나누다”김장행사 실시


6220c729d1100fa1cb642c4df16c163e_1733289174_3573.png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식)은 어김없이 찾아오는 추운 겨울을 대비하여 지난 26(), 복지관 전정에서 복지관 이용 장애인 및 재가장애인 가정 200가구를 대상으로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장계향선양회(회장 김계화), 바르게살기운동여성회(회장 이공순), 희망봉사단(회장 금수미), 대한적십자 칠곡군협의회(회장 정영미), 신협두손모아봉사단(회장 서숙이등 6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동참해 총 400포기의 맛과 영양이 있는 김장 김치를 담으며 복지관 이용 고객 및 재가 장애인들의 추운 겨울나기에 함께 하였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한돈자조금 사회공헌사업 <2024 김장오직 한돈과 함께캠페인에 선정되어 수육용 한돈 18kg을 지원받아 더욱 더 풍성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매년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배추 가격이 높아 김치를 구입하기 어려운 시기에 직접 만든 김치가 우리 이웃 주변의 장애인 가정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해주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남기며 “특히 한돈 수육이 곁들어져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영식 관장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매서운 추위 속에도 행사에 참여해 준 많은 자원봉사자분들과 맛있는 수육을 지원해 준 한돈자조금에게 감사드리고오늘 행사를 통해 이웃과 같은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이 널리 퍼져 지역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