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지회 “2024년 여성자립실천대회” 개최
최고관리자
경주
0
59
12.04 14:08
경주시지회 “2024년 여성자립실천대회” 개최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는 지난 22일 경주시 예술의 전당에서
여성장애인 회원및 여성인권지킴이단 활동가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여성자립실천대회”를 개최하였다.
여성자립실천대회는 여성장애인들의 연간 보고 행사로 1년동안 여성회원들의 활동 내용을 자립실천대회를 통해 여성장애인들의 더 나은 사회 참여를 도모하고, 사회화에 대한 의지를 고취시키기 위해 하는 행사이다.
본 식에 앞서 여성장애인 활동가들이 1년동안 갈고 닦은 고고장구와 숟가락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및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김태열 지회장님의 인사말씀, 웃음치료 강사님의 강의등 순서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1년동안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에 적극적인 참여 및 여성활동가로 애써주신 분들에 대한 우수 표창장도 수여하였다.
표창장을 받은 여성장애인 회원들은 “귀한 상을 주신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여성장애인이 차별받지 않는 사회를 만드는데 힘이 닿는 데까지 함께 할 것.” 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또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지회장(김태열)은 “경주시지회 소속 여성회원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게 돼서 너무 기쁘고 여성장애인이 차별과 편견없는 날이 올 때까지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