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2024년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제1차 활동지원사 간담회 및 보수교육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2024년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제1차 활동지원사 간담회 및 보수교육

최고관리자 0 55

지난 215-16(-)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장애인활동지원사업은 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장애인활동지원사 간담회 및 보수교육을 진행하였다.

이날 보수교육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활동지원사의 서비스 메뉴얼 숙지 교육을 통해 장애인활동지원 서비스 부정수급 방지교육, 카드소지, 인격존중, 성희롱 예방, 이용자 병원입원 일수 등의 교육을 진행했으며, 2023년도 연말정산 관련하여 함께 안내를 하였다. 간담회 및 보수교육을 통해 정보 교류 및 전담인력과의 소통을 통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2024년 제1차 활동지원사 간담회를 통해 김태열 지회장님은 장애인활동지원사 여러분들이 스스로 주인의식을 가지고 주체적, 자발적으로 활동하고 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의 원동력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활동지원사의 복지를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여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복지를 위해 노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