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파크골프 교류전 성황리에 마무리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김천장복
보도자료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파크골프 교류전 성황리에 마무리

최고관리자 0 258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민)의 인기 프로그램인 김천시 건강면 공치리(072)”파크골프가 7일과 13일 두 번의 교류전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김천시 건강면 공치리(072) 프로그램은 김천복지재단 상반기희망복지공동체 지원사업에 선정된 사업으로, 이번 사업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파크골프를 통해 신체활동 증진과 건강한 취미를 가질 수 있었다. 또한 프로골퍼 이수안의 지도로 전문성을 더하였다.

 

이번 교류전은 지난 2개월간의 파크골프 프로그램을 마무리 하고 지역 장애인들의 사회적 관계를 조성 및 실력향상을 위해 실시되었다. 교류전에 참가한 장애인들은 발달, 시각, 청각, 뇌병변, 지체, 신장장애 등 총 30명이었으며 왼손잡이와 중증장애인 등을 고려하여 5명씩 6개조로 편성되어 진행되었다.

 

안민 관장은 경기 시작 전여러분들이 지금까지 배운 파크골프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좋은 결과를 얻길 희망한다고 하였다. 경기는 9홀까지 진행되었으며, 치열한 경쟁 끝에 김O, O, O, O, O, O호 참가자가 각 조별1위로 우승을 차지하고 시상식을 끝으로 이번 교류전의 막이 내렸다.

 

우승을 차지한 모O환씨는 “1등을 하게 되서 기쁘고, 이런 교류전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였으며, 또 다른 우승자인 강O호씨는파크골프를 시작하고 새로운 취미가 생긴 것 같아 좋았는데, 우승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고 하며 수상소감을 말하였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