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장애인복지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청도장복
보도자료

청도군장애인복지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 지원사업 실시

최고관리자 0 230

청도군장애인복지관(관장 권기섭)11() 초복을 맞이하여 지역 장애인들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여름키트 전달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여름나기 지원사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전우헌)에서 종합영양제, 미숫가루, 손선풍기 등 10여종으로 구성된 여름키트 30세트와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회장 차용순)에서 직접 끓인 삼계탕과 김치 30세트를 후원받아 더욱 풍성한 지원 물품을 구성하였으며, 적재적소에 지원하여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큰 보탬이 되었다.

 

차용순 회장은 경제적 취약계층 및 장애인들에게 폭염은 무척 큰 어려움이지만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맛있는 삼계탕도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권기섭 관장은 뜨거운 삼계탕만큼이나 뜨거운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의 열정과 풍성한 여름키트만큼 큰 사랑을 보내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의 나눔 활동이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큰 희망이 되는 만큼, 지역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드리며 복지 사각지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