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북지체장애인어울림파크골프대회」 성료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경북협회
보도자료

「2023년 경북지체장애인어울림파크골프대회」 성료

최고관리자 0 339

2023년 경북지체장애인어울림파크골프대회가 11일 성주군 선남면 파크골프장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25개팀 100명의 선수와 100여명의 응원단이 참석해 풍성하고 열띤 경기를 치렀다.

 

대회는 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했으며 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오태희, 이하 경북지장협)가 주관하고, 경상북도가 후원했다.

 

이날 경기는 종합 타수를 기준으로 단체전 1~3, 개인전 남·1~3위를 가려내고, 지정홀에서 최초의 홀인원 기록을 내는 선수에게는 별도의 시상도 진행됐다.

 

대회는 오전 11시 개회선언으로 시작됐으며, 오태희 협회장은 대회사에서 경쟁도 중요하지만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함께하는 것도 중요하다대회가 안전하고 즐겁게 끝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라고, 대회 준비에 애써주신 남부권역 지회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대회에 참석한 김광환 중앙회장은 치사를 통해 우리 협회는 1992년부터 2019년 까지 27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대회를 개최하여 왔으나 코로나192020년과 2022년 개최가 취소되고, 올해 개최를 위해 유관기관과 업무 협의를 진행하였으나 많은 어려움으로 안타깝게도 대회가 폐지되게 되었다라며 그동안 협조해주신 협회 및 시·군지회에 감사드리며, 올해는 서울국제장애인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하려고 준비 중이니 더욱 더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광환 중앙회장을 비롯해, 이병환 성주군수, 김성우 성주군의회 의장, 강만수 도의원, 박선하 도의원 등 지역 각계 주요 인사 20여명도 참가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