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지회, 지역사화 연계 ‘시민공회 송년 모디데이’ 행사 경매 수익금 전달 받아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안동
보도자료

안동시지회, 지역사화 연계 ‘시민공회 송년 모디데이’ 행사 경매 수익금 전달 받아

최고관리자 0 311

안동시지회는 지난 20() ‘문화플랫폼 모디 684’에서 회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정신문화재단 문화도시팀에서 문화도시특화지역조성사업 일환으로 시민기획자 프로그램 양성한 회원들 모두가 기획, 운영 함께 진행한 행사이다.


시민의 참여와 관심으로 만들어가는 문화플랫폼 모디 684’는 시민기획자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함께 시민이 참여, 기획, 운영을 실질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안동시민들이 직접 열어가는 문화예술의 소통의 장의 행사이다.

 

트리 소원 메세지 작성, 탈춤배우기, 리스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되었으며, 시민공연도 함께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에는 특별히 자선물품 경매를 통해 발생한 경매 수익금을 안동시지회에 후원했다. 자선물품는 안동시 권기창시장을 비롯해 많은 분들의 기증품으로 이루어 졌으며 경매 수익금 100만원을 전달 받았다.

 

천결철 지회장은 전달받은 기부금은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 사회참여 확대, 권익 및 자립을 도모하는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회원과 함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