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2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 개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칠곡장복
보도자료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2년 후원자·자원봉사자 송년행사 개최

최고관리자 0 285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식)은 지난 13() 복지관 강당에서 2022년 후원자·자원봉사 150명을 대상으로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송년 행사는 올 한해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베풀어주신 후원자·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며, 한해를 돌아보는 복지관 활동 동영상 시청과 더불어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용고객의 자작시낭송을 시작으로 복지관 이용소감문, 후원금전달, 표창패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송년행사에는 김재욱 칠곡군수님 내외분을 비롯한, 심청보 칠곡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관련기관, 자원봉사 단체 등 여러 내빈과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언제나 달려와 각자의 분야에서 꾸준히 나눔과 실천을 해오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칠곡장복 김영식 관장은 연말을 맞아 한해를 되돌아보며,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의 후원자,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축하의 장을 마련했다.”올 한해 복지관과 함께 지역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도와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 복지관 운영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