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 희망나눔 2022(부제, 함께가요 with go) 전달식 가져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 희망나눔 2022(부제, 함께가요 with go) 전달식 가져

최고관리자 0 815

희망나눔회(회장 엄용대)는 지난 26()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희망나눔 2022(부제, 함께가요 with go)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장애인 학생과 가족의 학업 지지와 생활 안정을 위해 마련한 기금 700만원이 지원되었다.


희망나눔회는 엄용대한의원 원장을 비롯한 동원장식 김범진 대표, 명문크레인 김동욱 대표,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박종훈관장이 기금을 마련하여 5회째 지역의 장애인 학생과 가정에 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엄용대원장은 지역에서 얻는 사업수입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시작한 사업인데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힘이되며, 장애학생과 가족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과 꿈을 이루기 위한 반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종훈 관장은 엄용대원장님을 비롯한 희망나눔 회원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으로 장애와 소득 불균형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다고 말했다.

 

희망나눔회는 홍익한약방을 운영한 김홍관장님이 장애가정의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하여 우리 사회의 훌륭한 일꾼이 되기를 바라는 뜻으로 설립한 홍익장학회의 뜻을 이어받아 엄용대 원장께서 지속한 사업으로 지난 30년간 총845명에게 214백여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