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제3회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 진행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청도장복
보도자료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 '제3회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 진행

최고관리자 0 512

칠곡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식)25(), 3회 장애인식개선공모전 시상식을 1층 복지관 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의날을 맞아 장애인식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칠곡교육지원청과 연계하여 ’2022년 제3회 장애인식개선공모전을 지난 323~413일까지 그림(초등부_저학년, 고학년), 슬로건(·고등부, 성인부) 271점을 접수받아 심사를 진행하였다.

 

‘2022년 제3회 장애인식개선공모전은 학생부와 성인부로 진행되며, 학생부 최우수상 그림 부문 김담호(, 왜관동부초), 공서현(, 장곡초) 우수상 그림 부문 도유진(, 왜관초), 홍시은(, 약동초) 장려상 그림 부문 성서윤(, 왜관중앙초), 김수연(, 대교초) 슬로건부문 최우수상 고동현(, 순심고), 우수상 손나은(, 석적중), 장려상 이도근(, 순심고), 성인부 슬로건부문 최우수상 임연순 우수상 권도형 장려상 박중훈로 선정됐다.

 

공모전 수상작은 복지관내 연중 전시될 예정이며, 칠곡군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식개선교육 자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시상식에는 칠곡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대신하여 이용택교육지원과장을 비롯한 칠곡군 내 특수교육선생님, 학부모, 복지관직원들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김영식 관장은 수상하신 모든분들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매년 복지관에서 개최하고 있는 공모전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우리 사회의 구성원으로 함게 어울려 살아가는 사회변화의 첫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