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지회, 체육후원회 새로운 임원진 선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포항시지회, 체육후원회 새로운 임원진 선출

최고관리자 0 545

포항시지회 체육후원회 새로운 임원진 선출

이명현 신임회장, 코로나 시국 극복을 위해 물심양면 돕겠다는 포부 밝혀



포항시지체장애인협회 체육후원회(회장 이명현, 이하 체육후원회)2022년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하고 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체육후원회 관계자들을 비롯하여 ()한국지체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지회장 문석환, 이하 포항시지회) 지회장과 이하 직원들, 그리고 지체장애인 파크골프클럽 미소그린 김재룡 회장과 김진관 총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2년 체육후원회를 이끌어갈 새로운 임원진에는 회장 이명현, 수석부회장 이재백, 부회장 배재훈, 사무국장 정명준, 사무차장 정준혁, 재무국장 김보영, 재무차장 우승현, 감사 김삼용이 선출됐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시간 동안 지체장애인들을 위해 헌신한 이들에게 황금열쇠를 수여하고 감사금을 전달했으며, 파크골프클럽 미소그린에 후원금을 기부했다.

 

체육후원회 이명현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젊은 열정과 패기로 코로나 시국을 극복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며 강한 포부를 밝혔다.

포항시지회 문석환 지회장은 축하의 말과 함께 지금까지 그래왔듯 장애인의 오랜 친구로서 건강하게 활동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체육후원회는 창립 이래로 체육동아리를 지원하여 매년 파크골프 친선경기를 개최하는 등 포항시지회와 지속적인 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 내 장애인들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오고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