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지회, 여성장애인 문화예술체육활동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군위
보도자료

군위군지회, 여성장애인 문화예술체육활동 실시

최고관리자 0 473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는 지난 1027() 칠곡 CGv에서 여성장애인 문화예술체육활동으로 영화관람을 실시하였다.

 

여성장애인 문화예술체육활동은 영화관람을 통하여 코로나19로 인한 활동을 못하시는 여성회원들의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함이다.

 

이번 영화는 경북 봉화를 배경으로 마을주민들이 간이역을 직접 만드는 내용으로

마을사람들끼리의기적을 만들어내는 내용이다. 평소 우리지역에서 쓰고 있는 구수한 경상도사투리가 다소 손발이 저릴만큼 부끄럽기도 하였고 정감있기도 하였다.

 

최해나회원은 평소에 모르는 것이 있으면 쉽게 포기했는데나도 할 수 있다. ’는 마인드를 가지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내 생활의 또 다른 기적을 만들어내고 싶다고 다짐을 하였고,

 

최장태지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우울감이 있겠지만 하루 빨리 이 시국을 벗어나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기적이 일어나 회원들과의 자유롭게 소통을 하였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문화예술체육활동은 지난 9~10(1회 매주 화요일 14:00 ~16:00) 8회 동안 군위모던볼링장에서 볼링교실을 운영하였고 그동안 배운 솜씨로 군위관내 장애인 4개단체(지체장애인협회, 교통장애인협회, 시각장애인협회, 농아인협회)와 오는 11월 친선경기도 펼칠 예정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