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장애인복지관과 청도군여성대학동창회, 「장애인 무료급식」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 청도장복
보도자료

청도군장애인복지관과 청도군여성대학동창회, 「장애인 무료급식」 실시

최고관리자 0 528

청도군장애인복지관(관장 권기섭)은 지난 20() 청도군여성대학동창회(회장 손석남)의 후원으로 복지관 내 구내식당에서 지역 내 장애인 50명을 대상으로 갈비탕 무료급식 제공과 배식봉사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청도군여성대학동창회는 평소 지역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봉사는 청도군여성대학동창회 회원들이 코로나19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식재료 후원 등 갈비탕 준비 및 조리, 배식활동을 함께 하였다.

 

권기섭 관장은 생활 여건이 어려운 취약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나눠준 청도군여성대학동창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무료급식을 통하여 우리 복지관 이용객들이 건강하고 복지관 이용에 즐거움을 느끼며 삶의 활력을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도군여성대학동창회 손석남 회장은 날도 추워지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소외되고 있는 이웃들의 식사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도군장애인복지관은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의 식재료지원 및 무료봉사를 통해 매달 무료급식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