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커뮤니티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보도자료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최고관리자 0 516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권순종)16()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추석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추석맞이 행사로는 명절선물 키트를 전달하는 재가장애인 추석명절 지원사업과 자원봉사자들이 만든 전을 나눠주는 사랑의 전 나눔 행사가 진행되었다.

재가장애인 명절 지원사업은 지역 내 취약장애인 중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인해 명절용품을 구입하기 힘든 지역 내 저소득 재가장애인 25가구를 선정하여 명절제수용품, 생필품 등이 담긴 명절선물 키트를 전달하였다.

 

사랑의 전 나눔 행사는 지역 내 9단체의 자원봉사자들이 추석을 맞아 복지관에서 직접 전을 만들어 지역 내 저소득 장애인 170가구에게 모듬전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행사장 내 인원수를 제한하고, 체온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후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후원위원회(위원장 박찬용)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더 많은 지역 장애인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후원금 100만원을 지원하였으며 그 밖에도 동서웰빙-건강음료, 오방색-참기름, 코리아향진원-화장품세트, LG베스트샵 영천점-커피포트, 시루와방아-송편 등을 후원하여 풍성함을 더해 주었다.

이날 물품을 받은 한 장애인은 명절이지만 가족도 없고, 연락하는 사람도 없어 적적하게 보내는 줄 알았지만, 이렇게 음식들을 챙겨주어서 고맙다고 전했다.

 

권순종 관장은 정성을 가득 담은 명절음식과 선물들로 인해 지역 내 장애인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추석 연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