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장애인복지관과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 장애인 무료급식 실시
최고관리자
청도장복
0
920
2021.07.20 08:33
청도군장애인복지관(관장 권기섭)은 지난 15일(목)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에 소속된 대한적십자봉사회 청도군지구협의회(회장 김위자)와 함께 지역장애인을 대상으로 장애인복지관 구내식당에서 무료급식을 제공하였다. 무료급식에 필요한 식재료 등은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순수회비로 마련되었다.
이날 무료급식은 코로나19 음성판정 확인, 거리두기 대기선 준수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봉사에 참여한 복지관 직원과 여성단체협의회 회원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직접 식판을 나르며 무료급식을 도우며 배식봉사를 실시했다.
청도군장애인복지관 권기섭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무료급식을 통해 청도군 관내 장애인들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이 있기에 우리 복지관이 한층 더 밝아지는 것 같다.” 라며 “바쁜 일정에도 무료급식에 협조해주신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청도군지구협의회 김위자 회장은 “앞으로도 여성단체협의회는 봉사 기회 확대와 여성단체의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 고 말했다.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 15개 단체는 단체별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하여 매달 청도군장애인복지관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