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점촌라이온스클럽 지원 재가장애인 80가정에 김장 배달
최고관리자
문경장복
0
44
12.12 15:34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점촌라이온스클럽 지원 재가장애인 80가정에 김장 배달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문경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종훈)은 점촌라이온스클럽(회장 김낙현)의 김장김치 400Kg을 지원받아 중증장애인 80가정에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사랑의 김장’을 제공했다.
추운 겨울철을 맞이하여 김장이 어려운 중증장애인들에게 농암지역에서 재배된 배추로 점촌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직접 담근 영양과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김치를 당일 회원들과 봉사자들이 직접 배달함으로써 겨울 동안에 영양개선 및 식사편의를 도모하였다.
김장김치를 지원받은 지적장애인 가정에서는 “김치를 담글줄 몰라서 김장을 하지않는데 김장김치를 주셔서 감사하다. 맛있게 잘 먹겠다.”라고 하였고, 독거 장애어르신은 “김치는 꼭 먹어야해서 사먹어야하는데 요즘은 비싼거 같다. 혼자 먹으니 한참동안은 김치걱정은 안해도 되겠다.”라며 고마워하셨다.
박종훈 관장은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장애인가정에 전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중증 재가장애인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사랑을 전해준 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