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잡고, 원기 충전! 김천장복 중복 나눔밥상 행사
최고관리자
김천장복
0
237
2024.08.12 15:46
더위 잡고, 원기 충전! 김천장복 중복 나눔밥상 행사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관장 안민) 금일 중복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자들의 원기를 돋아줄 삼계탕을 준비하였다.
무료급식인 나눔밥상은 동김천농협의 후원으로 준비되었으며, 연일 반복되는 소나기와 폭염으로 지쳐있는 이용자들에게 영양식으로 보충해주기 위해 많은 봉사자들이 함께하였다.
이른 아침부터 모인 도란도란봉사회 정해선 회장과 7명의 회원들은 삼계탕 재료를 손질하고 조리를 하였다. 이어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한 최진수 NH농협은행 경북본부장과 김천시 농협관계자 6명은 배식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를 받고 본격적인 봉사활동 준비를 마쳤다.
식사시간이 되자 집단급식소는 금세 이용자들로 북새통을 이루었다.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한 농협 관계자들은 몸이 불편한 이용고객을 위해 배식과 식판서빙 그리고 뒷정리까지 하며 연신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하였다. 모든 이용자의 배식이 끝난 후 봉사자들은 격려와 덕담이 오가는 식사를 하였으며, 이어 뒷정리를 끝으로 중복 나눔밥상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른 아침부터 삼계탕을 준비한 도란도란봉사회 회장님과 회원님들 그리고 나눔밥상에 후원과 봉사로 도움을 주신 농협은행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그리고 최진수 NH농협은행 경북본부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지쳐있을 복지관 이용자들께 원기를 돋아드려 기쁘고 농협은행은 언제나 김천시민과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말하였다.